황정음 사주와 이영돈 궁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황정음과 남편 이영돈이 이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이혼할 뻔한 상황이 있었는데요.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황정음 사주
이 사주는 우선 남성적인 요소인 관성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남성을 나타내는 관성이 없기 때문에 지장간에 있더라도 천간 지지가 없으므로 관성이 없다고 봐야 합니다.
년지와 일지에 子가 있으므로 자녀 운은 있지만, 배우자 운은 부족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그 결과, 일반적인 남성을 만나도 장기적인 혜택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재력가를 만나더라도 더욱 불안정할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배우자를 가둘 수 있는 식상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상관이 천간에는 있지만, 지장간에는 세력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사주는 물의 기운이 강하게 나타나는데, 음양의 조화가 깨져있어 혜택이 불안정하게 변동되며 삶의 방식이 극단적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사주의 식상은 여성의 성적인 매력으로서 남성을 유혹하고 붙잡을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런 매력이 없으며, 년지와 일지에 子가 있는 경우에는 비밀스러운 면이 많고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털어놓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섭섭함을 느낄 수 있더라도 자기 속 얘기를 주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상대방이 스스로 알아서 이해해주길 바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 또한, 이 사주의 인성은 매우 풍부하여 수동적인 태도를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성이 강하면서도 수동적이기 때문에 식상이 억제되어 남성을 유혹하고 붙잡을 수 있는 매력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런 사람들은 상대방이 알아서 다가와 주길 원하고, 상대방이 먼저 관심을 표현하고 다가와 주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습니다.